2016학년도 후기 학위청구논문 심사 계획서&제출서류 양식
- date
- 2017.04.06
- name
- 고영훈
- view
- 417
논문 발표일은 5월 12일(금)입니다.
세부일정은 확정이 되는데로 홈페이지에 탑재하겠습니다.
해당하시는 선생님들께서는 수시로 확인해주시고 일정에 차질이 없게
준비하시길 바랍니다.
|
2016학년도 후기 산업대학원?환경대학원 학위청구 논문심사 일정표 |
|
||||||
|
|
|
|
|||||
|
|
|
|
|
|
|
|
|
구 분 |
일 정 |
비 고 |
심사요구서 심사료 |
~2017.4.18.(화) |
1. 학과(전공)에서 수시접수 2. 대상자 PIP입력 |
학위청구논문 심사요구서 논문심사위원추천서 심사료 입금확인서 |
2017.4.21.(금) |
1. 학과(전공)에서 취합하여 계좌입금 ○산업대학원(농협948-01-116410 부산대학교) ○환경대학원(농협948-01-116406 부산대학교) 2. 심사요구서, 심사위원추천서, 입금확인서 행정실로 제출 |
논문심사위원 위촉 논문심사 대상자 통보 |
2017.5.2.(화) |
행정실 ? 각 학과(전공) |
심사용 논문 제출(3부) |
논문심사 일정에 따름 |
학과에서 접수 심사위원에게 전달 |
논문발표, 논문심사 및 구술시험 |
전공 일정에 따름 |
학과에서 계획수립 시행 |
심사료 총괄표 심사료지급청구서(외부위원포함) |
2017.5.12.(금) |
학과에서 ? 행정실에 제출 |
논문심사결과보고서 및 최종인준날인논문 사본 제출 |
2017.7.6.(목) |
1. 학과에서 취합하여 행정실에 제출 2. 최종인준논문 속표지와 인준지 사본 각 1부 ※ 심사보고서 각 서류와 최종논문의 인준은 동일한 도장 사용 ※ PIP에 입력된 논문 제목과 최종인 준날인논문의 제목은 반드시 일치 |
대학원위원회 최종심의 |
미정 |
행정실 |
최종논문(인준논문 외) 제출 (4부) |
2017.8.3.(목) |
1. 학과에서 취합하여 행정실로 제출 2 논문 파일 - 제출기간: 추후통보 -제출방법:도서관 홈페이지 온라인 제출(http://pulip.pusan.ac.kr) -온라인 제출 불가 시에는 원문파일을 인쇄본 제출 시 함께 제출 ※ 원문파일은 제출한 인쇄본과 반드시 동일 (표지~초록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