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3학년도 전기 산업대학원 신입생 모집요강 알림(9/13~16)
- date
- 2022.09.13
- name
- 고영훈
- view
- 420
2023학년도 전기(2023학년도 3월 입학) 산업대학원 신입생 모집요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구 분 | 일 시 | 장 소 | 비 고 |
원서 접수 (인터넷 접수) | 2022. 9. 13.(화) 09:00 ~ 16.(금) 18:00까지 | ★인터넷 접수(방문접수 불가) -수험표는 면접고사 등에 필요하므로 반드시 출력 보관할 것. | |
구비서류 제출 | 2022. 9. 13.(화) 09:00 ~16..(금) 18:00까지 ※ 토,일요일,공휴일 제외 | 우)46241 부산광역시 금정구 부산대학로 63번길 2(장전동) 10공학관(특공관) 203호 부산대학교 산업대학원 행정실 | -구비서류는 등기우편,택배, 방문제출 가능 -기한 내 구비서류가 도착하지 않은 지원자는 별도 통보 없이 불합격 처리될 수 있으니 유의 바람. |
면접고사 및 서류심사 | 2022. 10. 21.(금) 14:00 예정 | 해당학과(전공) 지정장소 (2022. 10. 19.(수) 산업대학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공고) | -수험표와 신분증 지참 -구비서류 제출 후 면접고사에 응시하여야 하며 불참자는 불합격 처리됨. |
합격자 발표 및 합격증 출력 | 2022. 11. 9.(수) 16:00예정 | 입학정보 홈페이지 | -수험번호와 생년월일(6자리) 입력 후 합격자 조회 및 합격증 출력 |
등록금 고지서 출력 | 2023. 2. 7.(화) 10:00~ | 학생지원시스템 | -학생지원시스템 로그인(수험번호, 생년월일 6자리) → 고지서 출력 |
등록금 납부 | 2023. 2. 7.(화) ~ 9.(목) (은행 업무시간 내) | 학교 지정은행 (등록금 고지서 참조) | -합격자가 등록 기간 내에 등록금 미납부시 합격을 취소함 -등록포기 및 등록금 환불 : ‘대학등록금에 관한 규칙’ 및 ‘부산대학교 학칙’에 따라 처리 |
졸업예정자 구비서류 제출 | 2023. 2. 24.(금) 18:00까지 | 산업대학원 행정실 | 졸업증명서 (졸업예정자에 한함) |
인터넷 원서접수 |
1. 접수기간 : 2022. 9. 13.(화) 09:00 ~ 16.(금) 18:00까지
* 입학원서접수의 마감일은 지원자가 많아 접수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접수 마감일을
피하여 미리 원서접수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2. 입학원서 접수방법
가. 원서접수 대행사 홈페이지(http://www.jinhakapply.com)에 접속
나. 사용자 로그인(비회원인 경우는 회원가입)
다. 원서접수 대학선택(‘부산대학교 산업대학원 선택’)
라. 인터넷 접수 유의사항 확인(지원자격, 전형일정, 전형료 등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)
마. 입력 순서대로 원서 작성(원서 입력 사항을 빠짐없이 입력하고 저장한 후 확인.
입력완료 후에는 입력한 사항을 변경할 수 없으므로 철저히 확인할 것)
* 인터넷 원서 접수 시 사진 입력(부착)방법
* 원서접수 시 웹상에서 사진파일을 입력
- 전산입력용 명함판 사진 파일을 미리 준비하시기 바람.
- 입학원서는 출력하여 구비서류 제출시 함께 제출하고, 수험표는 출력하여 보관.
* 입학원서 및 수험표 입력(부착)용 명함판 사진은 규격 3.5㎝×4.5㎝, 최근 3개월 이내에 양쪽 귀가 나오도록 정면 상반신을 촬영한 사진이어야 함.
* 입학원서 및 수험표용 사진은 본인여부 확인을 위하여 필요하므로 반드시 본인의 명함판 사진 파일을 입력(부착)하여야 하며, 타인의 사진 입력(부착)시 부정행위자로 간주하여 모든 고사 응시를 불허함.
바. 전형료(50,000원) 결제
사. 입학원서 출력 : 출력은 입력완료 후 모든 원서접수가 정상적으로 처리된 경우에 가능함
아. 지원서류 제출용 용지(지원전형, 수험번호, 지원전공 등이 명시됨)출력
자. 지원서류 제출 : 우편, 택배 또는 방문 제출(발송용 봉투 출력 가능)
3. 입학원서 입력 유의 사항
가. 접수가 완료된 경우 접수를 취소할 수 없음.
나. 지원자는 모집요강을 참고하여 본인이 정확히 전공을 선택하여야 함.
다. 성명, 주민등록번호는 주민등록등본과 일치하여야 함.
라. 지원자의 전화번호 및 휴대전화번호는 지원자 또는 보호자에게 입학전형 기간 중 신속히
연락할 수 있도록 정확하게 입력하여야 함.
마.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 원서접수 사이트의 안내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* 인터넷 원서 접수 시 문의사항 연락처
(주)진학어플라이 전화번호 :1544-7715 / 팩스 02) 735-8432 / E-mail : help@jinhakapply.com
* 마감일 18시까지 전형료 결제가 이루어져야 접수가 인정됩니다.
* 인터넷 접수 시 개인의 잘못으로 인한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입니다.
4. 졸업예정자 구비서류 제출
- 2023. 2. 24.(금) 18:00까지 졸업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하며, 미제출 시 합격을 취소함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