논문 발표일은 2024.10월 말~ 11월초(시간/날짜미정)입니다.
해당하는 파일들 정확히 기입하시어 기한내 제출바랍니다.
파일에 기재 된 빨간색 부분은 지우시거나 해당하는 부분만 사용하시면 됩니다.
(본논문 및 계획서 발표자들은 (미정 추후 공지)까지 심사위원 교수님들께
발표 논문을 제본하여 제출하지 않으면 예외없이 해당 학기 발표가 불가합니다.)
학위청구 논문 발표를 지원하시는 선생님들께서는 10월 14일(월)까지 아래 중 해당하는 서류를 작성하시어 학과에 제출하셔야 합니다.
석사 논문계획서 발표자는 [운동학석사 학위청구논문계획] 1부
를 제출해주시면 되고,
석사 본논문 발표자는 [학위청구논문심사요구서] 1부, [연구윤리준수 서약서] 1부를 제출해주시면 되고,
박사 논문계획서 발표자는 [운동학박사 학위청구논문계획] 1부
를 제출해주시면되고,
박사 본논문 발표자는 [학위청구논문심사요구서] 1부와 같이 첨부 된 [이력서] 1부 그리고 [연구윤리준수 서약서] 1부를
제출해 주시면 됩니다.
* 꼭 첨부파일 확인하시고 해당 기일에 맞게 입금 및 제출을 부탁드립니다.
* 논문작성양식이 변경됐습니다. 변경 된 양식에 맞게 작성하셔야 최종 논문수여 시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.
* 첨부 돼 있는 표정방지프로그램(턴잇인)의 결과서도 함께 제출하시길바랍니다.
(본논문 발표자에 한하며 최종 수정 후 본인 논문 최종 심의 때 제출해주시면 됩니다.)
Turnitin(표절예방) - 부산대학교 도서관(https://lib.pusan.ac.kr) - 연구,학습지원 - 논문작성지원 - 연구윤리/표절예방
* 심사료를 납부해주 실 본논문 발표자분들께서는 개인적으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.
(석사 10만원, 박사 30만원)
구 분 | 2023학년도 후기 | 비 고 | |
박 사 | 석 사 | ||
심사용 논문, 심사요구서 이력서(박사에 한함)제출 및 심사료 납부 | 2024. 10. 14.(월) | 학과에서 접수 [표절방지 프로그램 검사 결과표 제출] | |
논문발표 및 심사 | 학과 일정에 따름 | 학과 | |
최종인준날인논문 제출 | 2025. 1. 3.(금) | 학과에서 취합 | |
최종논문 제출 | 2025. 2. 4.(화) | 개인별로 중앙도서관 제출 |
? 심사용 논문 접수 (학과) ? 표절방지 프로그램 검사 결과표 제출 (학생→학과) |
| ? 제출서류 - 학위청구논문 심사요구서 1부 - 심사용 논문(석사 3부, 박사 5부) - 이력서 6부 (박사에 한함: 심사위원용 각 1부, 본부 제출용 1부) - 심사료: 석사 100,000원, 박사 300,000원 - 연구윤리준수 서약서 1부 | ‘24.10. 14(월) 수시접수 |
최종논문 (인쇄본) 제출 |
| ? 최종논문(인쇄본) - 제출일시: 2025. 2. 4.(화) 09:30 ~ 17:30 (당일에 한함) - 제출장소: 중앙도서관 1층 로비 - 제출부수: 석사학위 - 3부(법대:4부, 심사위원 날인 必) 박사학위 - 3부(법대:4부, 심사위원 날인 必) ? 논문 파일 - 제출기간: 추후 통보(도서관에서 공문으로 안내) - 제출방법: 도서관 홈페이지 온라인 제출(http://lib.pusan.ac.kr) - 온라인 제출 불가 시에는 원문파일을 인쇄본 제출 시 함께 제출 ※ 원문파일은 제출한 인쇄본과 반드시 동일 (표지~초록) |